CD번호부 메가샷
         
 
 
 
 
 
 
  > 서비스 이용약관
제 1 장 총 칙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한국전화번호부 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조건 및 절차,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게시, 변경 및 효력)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사이트 내에 게시합니다.
② 이 약관은 그 내용을 회사가 서비스를 통하여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며, 이용자가 이에 동의를 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③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2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 또는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④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 적용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서비스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하며, 제2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⑤ 회사가 제2항과 같은 방법으로 약관을 공지 후 제4항의 공지기간 이내에 이용자가 회사에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다는 이의를 전자우편이나 전화의 방법으로 표시하지 않는 경우, 동조 2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되며 약관에 적용됩니다.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회원은 자의에 의해 회원 탈퇴할 수 있습니다.

제 3 조 (약관의 해석 및 그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기타 관련법령에 규정되어 있는 경우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서비스 : 접속 가능한 유/무선 단말기의 종류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인터넷 서비스를 말함.
② 회원 :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아이디(ID)를 부여 받은 개인으로,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 받으며, 회사의 제반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
③ 광고주 : 회원 중에 회사와 별도의 광고계약을 체결하여 광고 서비스를 유효하게 받고 있는 회원
④ 아이디(ID)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⑤ 비밀번호 : 회원이 통신상의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⑥ 업체상세정보 : 업체의 정보를 효율적으로 안내하기 위해 회사에서 제공하는 업체정보 서비스.

⑦ 업체정보담당자 : 개별 업체 관련 정보를 책임지고 담당하는 회원


제 5조 (약관 외 준칙)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 내의 개별항목에 대해 개별약관 또는 운영원칙을 정할 수 있습니다. 만일 본 약관과 상충될 경우 서비스별 개별항목의 약관 및 운영원칙이 우선 적용됩니다.


제 2 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6 조 (이용계약의 성립)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성실히 기입하고,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하며 회사는 이를 회사가 정한 확인절차를 거쳐 회원가입을 승낙합니다.
회원가입 승낙이란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승낙을 포함합니다.

제 7 조 (이용신청)
① 서비스 이용신청자는 서비스를 통하여 회사 소정의 가입신청서를 제출함으로써 이용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양식에는 다음 각 호의 정보가 요구됩니다.
1) 아이디 (ID)
2) 비밀번호
3) 비밀번호 확인
4) 이름
5) 전화번호
6) 주소
7) 휴대폰번호
8) 이메일
9) 기타 가입신청양식에서 부가적으로 요구하는 사항
② 이용신청은 반드시 실명으로 하여야 하며, 1개의 아이디에 대해 1건의 이용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③ 신청양식에 기재하는 회원정보는 이용고객의 실제 정보인 것으로 간주되고 실제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④ 이용고객은 반드시 본인의 회원정보(이하 "실명"이라 합니다)를 제공하여야 하며, 실명으로 등록하지 않은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⑤ 회원은 최초로 회사의 회원으로 가입 시에 회사가 회원에게 회사의 제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8 조 (이용신청의 승낙)
① 회사는 제7조에 따른 이용신청에 대하여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접수순서에 따라서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② 회사가 이용신청을 승낙하는 경우 회원에 대하여 서비스를 통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통지합니다.
1) 아이디(ID)
2) 회원의 책임, 의무 및 권익보호 등에 관한 사항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관련 설비의 용량이 부족한 경우
2) 기술상 장애사유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④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사항을 인지하는 경우 동 이용신청을 승낙하지 아니합니다. 또한 회원가입 이후에라도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회원은 제반 관련 권리를 주장할 수 없고 회사가 일방적으로 탈퇴처리 할 수 있으며, 특히 타인의 정보를 도용한 경우에는 관계 법령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1)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2)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3) 가입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4)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기타 회사 소정의 이용신청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6) 기타 위법한 이용 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⑤ 제3항 또는 제4항에 의하여 이용신청의 승낙을 유보하거나 승낙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이를 이용신청자에 알려야 합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이용신청자에게 통지할 수 없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제 9조 (회원 아이디(ID)의 변경 및 회원탈퇴)
① 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회원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직접 수정해야 하며, 이때 변경하지 않은 정보로 인해 발생되는 문제는 회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② 회원은 탈퇴를 희망하는 경우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정한 양식에 의하여 회원 탈퇴를 즉시 처리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자발적으로 계약해지를 했을 경우 관련법에 의거 해당 고객정보를 삭제합니다. 단 상거래 내역 등 관계법령에 의해 필요한 경우 법령에 준하여 보존이 가능합니다.
④ 계약해지 후 동일 아이디로의 재가입은 불가능합니다
⑤ 회사가 직권으로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말소 전에 회원에게 소명의 기회를 부여합니다.
⑥ 재가입 시 동일 가입정보로 1달 동안 회원가입이 중지됩니다.
⑦ 회사가 ID변경 요청에 의한 탈퇴는 바로 가입이 가능하며, 불량회원 탈퇴는 별도의 운영원칙에 따라 회원가입이 제한됩니다.

제 10 조 (회원정보 사용에 대한 동의)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해서는 사이트에 공지되는 회사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되고 회원가입을 할 경우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11 조 (업체정보담당자 운영)
① 업체는 업체정보의 신규,변경,삭제를 담당할 업체정보담당자를 사이트 회원 중에서 임명하고 업체정보담당자를 통하여 업체 스스로의 정보를 책임지고 관리합니다.
② 업체정보담당자를 지정하기 위해서는 사이트에 게시된 소정의 절차를 거쳐야 하고, 이 경우 업체정보담당자는 사이트 회원의 모든 책임 및 권리를 갖습니다.
③ 업체 정보와 관련된 타 업체 혹은 제3자와의 분쟁 시 일차적으로 업체정보담당자에게 그 책임이 있습니다.
④ 업체정보담당자의 변경 및 해지는 담당자 자의로 혹은 해당 업체의 변경의사 표시로 가능합니다.
⑤ 업체정보담당자의 게시물은 본 약관의 회원 게시물 관리조항에 의거해서 관리됩니다.
⑥ 업체정보담당자의 업체게시물에 대해 회사의 정책 혹은 실제 사실과 상충할 경우 회사는 임의적으로 해당 게시물을 수정 및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 3 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제 12 조 (서비스의 내용)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업체 정보 안내를 기반으로 한, 제반 로컬서비스 입니다. 그 외에도 인터넷 메시지 전송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회사의 정책에 따라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단, 회사는 서비스의 원활한 수행을 저해하는 제3자 혹은 이용자의 불법행위를 막기 위해 여러가지 기술적, 제도적 정책을 시행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③ 슈퍼페이지는 아래와 같이 회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업체 검색 서비스
이 서비스는 전기통신서비스 이용 기본약관을 준수하며, 이 약관을 함께 적용합니다.
2) 메가샷 문자/음성/팩스 발송 서비스
이 서비스는 전기통신서비스 이용 기본약관을 준수하며, 이 약관을 함께 적용합니다.
3) 기타 회사가 자체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협력계약 등을 통해 회원들에게 제공할 일체의 서비스
④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추가 또는 변경내용을 사이트를 통하여 별도 게시합니다.

제 13 조 (서비스의 개시)
서비스는 회사가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로부터 즉시 개시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즉시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제 14 조 (서비스 이용시간 및 제한)
①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장애, 기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다음의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설비의 점검 등 회사가 필요한 경우
2)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 불가항력 사항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②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한 서비스이용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이용시간을 사전에 회원에게 공지 또는 통지합니다.

제 15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설비의 보수 등을 위하여 부득이한 경우
2) 시스템 등 설비가 고장난 경우
3)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경우
4) 기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발생한 경우 아래와 같이 회원에게 통보한다
가. 천재지변 등을 제외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회원에게 사전 공지(안내)를 하여야 한다.
나 천재지변 등을 제외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회원에 사전 공지(안내)없이 서비스를 중단 하였을 시, 이에 대한 회원에 따른 손해를 확인 후 보상 및 할인 청구한다.
다. 회사는 사업의 전부 및 일부를 휴지 또는 폐지하고자 할 때에는 그 휴지 또는 폐지 예정일의 30일전까지 그 내용을 회원에게 이메일, 홈페이지 등을 이용하여 공지하여야 한다.
5) 공공기관 , 금융기관 및 기업으로 사칭하여 거짓으로 표시된 전화번호를 이용한 음성전화 및 문자발송을 차단하기 위해 고시 제4조 , 제5조, 제7조 에서 정한대로 회선제공을 중지할 수 있고 ‘변작번호 차단목록’을 관리 운영한다.
6) 고시 제4조 제3항 및 제7조 제2항에 따라 전화번호 차단목록 또는 미래창조과학부장관 또는 한국인터넷진흥원의 요청에 따라 문자메시지 발송을 차단하는 경우 아래와 같이 회원에게 통보한다.
가. 단말기를 이용하여 발신번호를 변경하여 문자메시지 발송 시 즉시차단후 가입자에게 자동으로 “변작번호 판별되어 관련 법규에 따라 문자발송 차단” 메시지를 전송한다.
나. 문자발송 웹 사이트에서 발신번호를 변경하여 문자메시지 발송 시 즉시 차단후 회원에게 “변작번호로 판단되어 관련 법령에 따라 문자 발송 차단”이라는 메시지를 문자 발송 페이지에 표시한다.
다. 발신번호를 변경하여 문자메시지 발송 시 회원에게 에러 값 전송하여 발송을 차단한다.
② 본 조 제 1항 단서의 경우, 회사는 회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해서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단,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16조 (서비스 이용제한)
① 회원이 회원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제한, 초기화, 해지 등의 제재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정보에 부정한 내용이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 혹은 이용자ID를 타인과 거래하는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 또는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의 게시물을 게시하거나 타인에게 유포하는 경우
3)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경우
4) 회사의 서비스를 해킹, 프로그램 변경, 내용 변경 등의 방법으로 현저히 해치는 경우
5) 서비스의 정보 및 게시물을 회사의 승낙 없이 서비스 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제3자에 제공하는 행위
6) 약관을 포함한 회사의 제반 규정을 위반하거나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등 제반 법령을 위반하는 행위

제17조 (서비스 불만처리 및 처리기간)
① 회원의 불만사항 접수 및 처리절차는 다음과 같이 시행합니다
1) 불만사항 접수는 일반전화 , 이메일에 의한 방법으로 접수
2) 불만사항 처리은 운영자가 직접 전화하여 즉시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이메일 및 서면에 의한 민원 접수 처리는 24시간 이내에 처리합니다
불만형태 유 형 원 인 처리결과 처리기간
서비스 관련 통신 장애 회사의 귀책사유 고객사과 및 서비스 개선 즉시
시스템 장애 회사의 귀책사유 고객안내 즉시
요금 관련 청구요금 이의 회사의 귀책사유 재충전 및 환불 즉시
회사의 귀책사유 고객안내 즉시
기타불만 및
문의접수
불만 및 문의 회사의 귀책사유 고객사과 및 서비스 개선 즉시 / 1일
회사의 귀책사유 고객안내

제 18조 (서비스 이용 책임)
회원은 회사에서 권한 있는 사원이 서명한 명시적인 서면에 구체적으로 허용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법상품을 판매하는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불법 광고,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S/W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어기고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9조 (회원 게시물)
①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게시판 글, 사진, 각종 파일과 링크, 멀티미디어 자료 등을 포괄합니다.
② 회원 게시물에 대한 신뢰성 혹은 본인 및 타인에게 손해나 기타 문제가 발생할 경우 회원은 이에 대한 책임을 지게 되며, 회사는 회원 게시물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을 회원의 사전동의 없이 임의게시 중단, 수정, 삭제, 이동 혹은 등록거부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 제 3자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관련 업체에게 손해를 끼치는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거나 불법, 무단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경우
3) 회사의 허가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인 경우
4)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5) 과대, 허위 문구로 선량한 사용자의 피해가 예상될 경우
6)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는 경우
7) 기타 게시물의 성격이 사이트에 적합하지 않거나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④ 회사는 게시물 등에 대해 제3자로부터 명예훼손, 기타 권리 침해를 이유로 게시중단 요청을 받은 경우 이를 임시로 게시 중단할 수 있고, 권리침해의 경우 어떠한 판단도 하지 않으며, 게시중단 요청자와 게시물 등록자 간에 소송, 합의 기타 이에 준하는 관련기관의 결정 등이 이루어져 회사에 접수된 경우 이에 따릅니다.
⑤ 해당 게시물 등에 대해 임시게시 중단이 된 경우, 게시물을 등록한 회원은 재게시를 회사에 요청할 수 있으며, 게시 중단일로부터 3개월 내에 재게시를 요청하지 아니한 경우 회사는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20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① 회사가 작성한 게시물 또는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 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단,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전송,배포,홍보, 사업의 목적으로 회원의 별도 허락 없이 무상으로 다음과 같이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원활한 서비스의 운영, 효과적인 홍보를 위한 편집 저작물 작성
2) 제휴 파트너사에게 회원의 게시 내용을 제공, 전시 혹은 홍보.
③ 회원이 계약해지를 한 경우 회원의 제반 게시물 일체는 삭제됩니다. 단, 타인에 의해 보관 및 담기 등으로 2차 게시 되거나 타인의 게시물과 결합되어 제공되는 혼합 게시물인 경우, 또한 이미 제휴 파트너사에 제공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21조 (정보의 제공)
①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 및 홍보, 수익을 위해 특정 내용을 회원에게 전자우편, 서신, 우편, SMS, 전화 등의 방법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회원가입과 동시에 이에 대해 사전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정보의 제공이후 회원이 정보수신을 거부할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한 조치를 취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관련 법령에 따라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제22조 (광고게재)
① 회사와 광고게재 계약을 맺은 회원 혹은 업체는 광고주로 별도 대우합니다.
② 광고주의 판촉 및 홍보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거래함으로써 발생하는 회원의 이익 혹은 손실과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제 4 장 회사, 회원의 권리 의무

제 23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에 관련된 설비를 항상 운용할 수 있는 상태로 유지·보수하고,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지체 없이 이를 수리·복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서비스 또는 전자우편을 통하여 동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④ 회사는 발신번호의 변작방지를 위해 번호인증을 통한 발신번호 사전등록서비스를 제공 운영 한다.
⑤ 회사는 이용고객의 회원가입 시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부정가입을 방지하기 위해 본인인증 서비스 사업자가 제공하는 인증방법 또는 대면인증을 통해 본인인증서비스를 제공 운영 한다.
⑥ 회사는 회원이 발신번호 사전등록 및 본인인증절차를 거친후 서비스를 제공하여야 한다

제 24 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모든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은 등록 양식에서 요구되는 내용들에 대해 진실되고 정확하며 현재의 사실과 일치되는 완전한 정보를 제공하고 유지합니다.
③ 회원은 자신의 ID와 비밀번호를 관리할 의무를 가지고 있으며, 그에 대한 회원의 관리 소홀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하여는 회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④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되며,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⑤ 회원은 사전 승낙 없이 상업적인 목적을 위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⑥ 이용자는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승낙 없이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및 기타 방법에 의하여 상업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할 수 없습니다.
⑦ 회원의 행동규범
1) 회원이 본 서비스를 통해 게재한 게시물 또는 컨텐츠에 대해서는 이용자가 책임을 집니다.
2) 회원은 불법적이거나 타인에게 해를 입히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등의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3) 회원은 타인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여 유용하지 않습니다.
⑧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됩니다.
1) 다른 회원의 아이디(ID)를 부정사용 하는 행위
2)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3)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4)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5)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6)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바이러스의 유포행위
7)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8) 서비스의 안전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9)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⑨ 회원은 발신번호의 변작방지를 위해 번호인증 통해 발신번호 사전등록 후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한다
⑩ 회원은 이용고객의 회원가입 시 부정가입 방지를 위해 본인인증서비스 사업자가 제공하는 인증방법으로 본인인증을 거친 후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한다.

제 25 조 (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회사는 서비스의 게시물 또는 내용물이 제18조의 규정에 위반되거나 회사 소정의 게시기간을 초과하는 경우 사전 통지나 동의 없이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 5 장 유료회원서비스

회사의 인터넷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로 일반회원 및 이용자에게 제공됩니다. 그 이외에 회사는 업체광고, 배너광고, 그 외 부가 유료컨텐츠를 회원에게 유료로 제공할 수 있으며, 유료 서비스 이용의 결제 환불에 관한 사항은 다음 각호에 따릅니다.
① 아이템 또는 기타 컨텐츠 소유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있으며, 서비스상의 사용권은 해당 아이템 또는 컨텐츠를 구매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즉,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아이템 또는 컨텐츠를 일정기간 동안 회사의 서비스 내에서 사용할 권한을 가지며 이를 회사가 정한 방법 이외의 방법으로 양도, 판매, 증여, 대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부정한 이용을 방지하기 위해 무료로 제공받은 컨텐츠 및 포인트를 환불하지 않습니다.
③ 회원이 유료구매한 후 사용하지 아니하고 반환을 요청하는 경우, 결제금액의 10%를 수수료로 차감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반환요청 금액이 최소 1만원 이상이 경우에만 반환이 가능합니다.
④ 만일, 서비스별 이용약관이 존재할시, 해당 이용약관을 우선 따릅니다.


제 7 장 기타

제 26 조 (면책)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 상호간 및 회원과 제3자 혹은 업체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하는 무형, 유형의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고,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②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중지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④ 회원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가 회원 또는 제3자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게 되고, 이로써 회사에게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게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동 손해로부터 회사를 면책 시켜야 합니다.
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을 등록 전에 사전심사 하거나 상시적으로 게시물의 내용을 확인 또는 검토하여야 할 의무가 없으며, 그 결과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제 27조 (손해배상)
① 회원이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가 회원 또는 제3자에 대하여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게 되는 경우, 동 회원은 회사에 발생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동 손해가 회사의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28 조 (분쟁의 해결)
①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회사 책임의 범위 내에서 필요한 노력을 지향합니다.
②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동 소송은 회사의 본사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의 관할로 합니다.


부 칙

1. 본 약관은 2015년 09월 18일부터 적용됩니다.
2. 종전의 서비스 및 회원 가입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회사소개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보호정책 CD번호부 이용약관  
서울시 구로구 경인로47가길 10, 101-405 이메일:shpark1221@naver.com 대표번호 1670-2058
Copyright ⓒ 희성시스템즈 All Rights Reserved